기도편지

2023.02. 허재연 간사 기도편지

Jaeyeonic 2023. 2. 20. 14:03

안녕하세요.

한국 대학생 선교회(CCC) 디지털 전략팀(VLM)에서 프로그래밍으로 사역하고 있는 허재연 간사입니다.


1. GCTC 수료

드디어 수료했습니다!

동역자 여러분의 기도에 힘입어 지난 8월에 GCTC 42rd 훈련을 마쳤습니다.

전임간사로서 필요한 강의들과 훈련을 통해 한 발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성장해 나갈 부분들이 많지만, 부족한 부분들을 더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제가 순원때 순장님이셨고, 지금 충남대학교에서 사역하고 계신 강성철 간사님께 위임기도를 받았습니다.

이 편지를 읽는 여러분도 제가 초심을 잃지 않고, 부르심의 상을 향하여 달려가는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도록 기도해 주세요


2. D동 완공 및 입주

1) D동 입주

그 날이 도적같이 왔습니다.

D동이 완공되어 원래 있었던 SCSM 사무실에서 D동으로 급하게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VLM의 여러 부서가 여러 건물로 나뉘어 있어서 긴밀하게 소통하거나 함께 일을 하는 것이 어려웠었습니다.

또한 SCSM에서도 업무공간이 부족하여 회의실을 업무장소로 사용하게 되었었고, 인터넷 또한 불안정하여 정상적인 업무 진행이 어려웠습니다. 정말 하나님께서 적절한 타이밍에 필요를 채우시는 것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공사가 진행되는 것을 보면서 꿈만 꾸고 있었던 D동에서의 업무도 이제 많이 적응이 된 것 같습니다.

D동에서 업무를 진행하면서 느낀점은 업무의 속도감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회의를 할때에도 모이고 흩어지는 시간이 짧아지다보니 업무가 진행되고 서로 의견을 나누는 속도가 엄청 빨라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3. 국제 회의 참석

1) 동아시아 DS 컨퍼런스

한국의 사역을 소개하려 참석하였습니다. 동아시아에서 사역하는 여러 간사님들을 뵐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였습니다.

동아시아 여러 지역에서 사역하고 있는 DS(Digital Strategy : 디지털 전략, 한국에서는 VLM으로 불리지만 국제적으로는 DS라는 명칭을 사용합니다.) 간사님들이 한국에서 컨퍼런스를 진행했습니다. 무슬림 지역이나 보안국가같은 어려운 상황에서 사역하시는 간사님들을 보며 많은 도전이 되었습니다. JesusFilm(예수영화)나 국제 CCC 이외의 다른 선교단체의 간사님들도 함께하여 더 풍성한 시간이였는데요, 저도 컨퍼런스에 참여하여 한국에 오신 간사님들을 섬기고, VLM에서 진행되고 있는 메타버스 C-ON 사역을 나눌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2) 동아시아 라운드 테이블 방문

국제 CCC 리더쉽 간사님들이 D동에 방문하셨습니다. 짧은 시간이였지만, C-ON에 대하여 그리고 사역에 대하여 깊게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3. C-ON 출시

지난 2021년 5월부터 제작한 기독 메타버스 C-ON을 드디어 스토어에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애플

https://apps.apple.com/kr/app/%EB%94%B0%EB%9C%BB%ED%95%9C-%EC%84%B8%EA%B3%84-c-on/id1601067422

 

구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kccc.zion

 

위 두 링크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기독교 언론에서 C-ON(씨온)을 소개해 주고 계신데요,
CBS 뉴스에 인터뷰한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 영상 2분 9초부터 나옵니다 )

https://youtu.be/-TNNL4JvgN4?t=129

[CBS 뉴스] 동영상 플랫폼·메타버스 활용한 다음세대 사역 주목

4. 끝으로...

제 기도편지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제 기도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도 제목
1. 성령 충만함으로 모든 일을 할 수 있도록
2. C-ON 개발을 지혜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이 사역이 지속될 수 있도록 물질과 기도로 후원해주세요

CCC 선교후원회 (02-397-6300)

간사번호 7147 허재연(VLM)

우리은행 26712009618792

 

동역자님의 기도제목을 남겨주세요!